FAQ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상담 가능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상담 가능시간은 전화 상담의 경우 오전 09:00부터 업무 마감시간인 18:00까지 이며

    이메일 또는 기타 상담의 경우 평일/휴무일 관계없이 문의 남겨 주시면 확인 즉시 연락을 드린 후 처리하고 있습니다.

  2. Q 상담 전 준비할게 있나요?

    상담을 하시기 전에 업체에 대한 정보를 정리하여 미리 말씀해 주시면 좀 더 정확하고 빠르게 분석하여 필요하신 사항에 대한 답변과 제작하시려는 홈페이지에 대한 내용을 전달해드리는데 수월해집니다.
  3. Q카페24 이외의 타 빌더로도 디자인작업이 가능한가요?

    메이크샵 / 고도몰 / 후이즈 등 템플릿 홈페이지로 제작하실 경우 검토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카페24 빌더 솔루션을 사용하지 않고 제작할 경우에는 퀄리티와 시간, 비용 등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계정을 보유하고 계시다면 (작업관리자 접근 가능시) 작업 내용에 대해 논의가 더 수월할 수 있겠습니다

    카페24 빌더 솔루션으로 제작이 되어야 유지관리와 관리하시면서 발생되는 사항에 대해 빠른 대처와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빌더 선택시 신중하게 결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4. Q사이트 제작시 수정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무료수정] 

    작업이 1차 완료가 되고 나서 고객사에서 검수시 요청하시면 수정 사항을 반영해 드립니다

    - 원하시는 이미지로 변경

    - 폰트,색상을 기재해주시거나 로고 파일을 첨부해주시면 변경해드립니다.

    - 카테고리메뉴, 컨텐츠 내용 수정 또는 부분 추가

    - 하단 회사정보 및 고객센터정보: 고객님의 기업정보로 변경해드립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전화번호 등을 함께 기재해주세요. 


    [유료수정] 

    - 작업이 완료되어 상호간 거래가 종료된 이후에는 무료수정부분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은 별도 비용이 청구됩니다. 

    - 작업이 진행중이라 하더라도 제작신청시에 요청주신 사항을 기준으로 제작이 진행되며 중간에 발생되는 사항들에 대해서는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5. Q사업자 및 통신판매업 신고는 어디서 어떻게 하나요?

    - 사업자등록증신청방법 국세청 전화세무상담센터 : ☎ 1588-0060 등록기간 : 사업시작 20일 이내 등록장소 : 관할 세무서 구비서류 : 등록신청서1부(세무서비치), 주민등록등본 1부, 사업허가증사본(필요시), 동업계약서(필요시) - 통신판매업신고방법 통신판매업 신고 를 하지 않고 쇼핑몰을 운영할 경우에는 영업정지 15일 이상 및 최고 1천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가 되며, 공정거래 위원회로부터 시정조치, 영업정지 등의 행정처분에 처해질 수 있으므로 반드시 신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6. Q사업자등록, 통신판매업신고 아직 안했는데 제작 가능한가요?

    사업자등록을 비롯한 통신판매업신고 등의 여부는 제작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필요하신 경우 심사절차 후에 무료로 정보변경 해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문의 제작 문의 주시면 됩니다.

  7. Q디자인은 있는데 코딩만 따로 작업가능한가요?

    html 코딩작업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코딩하고자 하는 디자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문의메일로 보내주시면 견적을 내어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비용부분은 최대한 고객님께 맞춰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절충가능한 금액 제시하시면 

    견적비용과 큰 차이가 없는한 되도록 맞춰 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바랍니다.

  8. Q디자인 원본파일(PSD)을 받을 수 있나요?

    저희는 디자인 원본파일(PSD파일)을 제공 및 판매 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최근에 이르러서는 대부분의 작업에서 퍼블리싱이 주를 이루어 작업하기 때문에 psd 파일을 생성하지 않고 진행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psd 파일이 필요한 경우 제작 전 사전 문의 필요)

    하지만, 디자인에 따라 부분PSD를 제공하고 있는 경우가 있으니 대표전화 또는 이메일로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9. Q디자인에 사용된 한글 및 영문폰트 제공받을 수 있나요?

    한글폰트의 경우 저작권 문제로 따로 제공을 하지 않습니다. 저희도 한글폰트의 경우 해당사이트서 유료구매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에 사용된 한글폰트가 궁금하실 경우, 폰트명과 구매처를 알려드릴테니 반드시 한글폰트판매처에서 구매 후 사용해주세요! 

    영문폰트의 경우도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10. Q스마트폰 / 테블릿PC 에서도 동일하게 보이나요?

    저희 디자인은 반응형으로 제작되며, 모든 웹브라우져에서 크로스브라우징 테스트를 완료하였습니다.

    스마트폰, 테블릿PC, 익스플로러,사파리,크롬,파이어폭스 등에서 99%이상 동일하게 보여집니다. 

    ※저희 디자인은 엣지와 크롬 부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디자인 되었습니다.

  11. Q홈페이지가 초기화 되는 경우가 있나요?

    대부분의 경우 이유없이 초기화 되지 않습니다

    직접 수정을 하신 다면 반드시 디자인 백업을 해두셔야 합니다.

    만약 고객님의 실수로 디자인이 초기화된 경우, 직접 수정하시다가 디자인 틀이 틀어진 경우등 백업받아 놓은 디자인을 복구시키면 다시 돌아옵니다. 

    하지만 백업을 받아놓지 않으시고 위와같은 상황이 발생되는 경우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백업파일이 없을 경우, 디자인복구시 처음과 같은 작업시간과 비용, 절차가 필요하기 때문에 조그마한 수정이라도 만일을 대비해 수시로 받아두시는게 좋습니다. 


    ※되도록 고객님께서 html에 대해서 잘 모르는 경우는 수정하시는 것을 자제 부탁드립니다. 

    ※부득이하게 직접 수정을 하실 경우 위 사항에 유의해 주셔야 하며 복구신청을 하실 경우 비용이 발생됩니다. 

    ※원본파일을 제공 및 판매하지 않습니다.

  12. Q템플릿 홈페이지에서 일부 레이아웃 변경은 가능한가요?

    템플릿 홈페이지에서 레이아웃은 변경이 불가능하며 기본 제공되는 형식을 벗어 날 수 없습니다. 원하시는 형태와 내용에 맞춰 제작을 원하실 경우 별도로 상담을 하셔서 진행 방향과 견적을 받아 맞춤형으로 제작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13. Q템플릿 홈페이지에 추가적인 사항을 넣고 싶습니다.

    템플릿 홈페이지는 기준이 되는 사항이 정해져 있습니다. 추가적인 개발 사항이나 디자인 페이지의 추가가 있으실 경우 추가 되는 사항에 따라서 견적 비용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14. Q템플릿 홈페이지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01. 저렴한 비용 - 미리 제작된 템플릿 홈페이지는 기존의 맞춤형 홈페이지 제작 비용보다 절반 이상 저렴한 비용으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02. 스피드 제작 - 템플릿 홈페이지는 제작 기간이 짧아 오래 기다리실 필요가 없습니다. 03. 높은 만족도 - 디자인되어 있는 템플릿 홈페이지에서 취향에 맞는 홈페이지를 선택하기에 결과물 예측이 가능합니다. 04. 넓은 선택폭 - 새로운 템플릿 홈페이지가 지속적으로 추가되어 홈페이지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15. Q템플릿 홈페이지는 무엇인가요?

    템플릿(Template)의 뜻은 형판, 주물, 본뜨는 공구로 고정된 틀이 있는 형태를 말합니다. 템플릿 홈페이지란 미리 제작된 디자인 홈페이지 중 취향에 맞는 홈페이지를 선택하여 나만의 홈페이지를 만드는 형식입니다.

퀄리티와 제작비용의 고효율 전략
고객사를 위한 효율적인 쇼핑몰 제작방안을 제안합니다

1:1 문의하기